기획/칼럼/법령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천수 대표,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4/20 [10:23]   김효상

 

20190420_094452.png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시상식이 지난9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수상자와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국회출입기자클럽, 선데이뉴스신문, 대한방송연합뉴스, 뉴스에듀가 주최, 주관한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연예 등 일반 기업 및 공직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각 분야에서 책임을 다하고, 국가와 경제사회발전에 이바지해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유능하고 존경받는 주인공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서 국가의 융성한 발전과 노고를 격려하고 공적을 치하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이다.

 

이수아 아나운서 사회로 1.2부로 나뉘어 진행된 시상식은 걸그룹 베이비부 인기가수의 흥겨운 식전행사 무대에 이어 최재성 의원의 인사말과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연삼흠 회장의 ‘4차산업혁명과 블록체인기반주제의 특별 강연으로 이어졌다.

 

     20190420_094415.png

 

수상자는 정치부문에 더블어민주당 윤일규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김수민의원이 수상하였고 지방자치공헌부문은 백군기 경기도 용인시장, 임병택 경기도 시흥시장, 유동군 서울 마포구청장, 의회부문은 이호대 서울시의회 시의원, 노식래 서울시의회 시의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엄소영 천안시의회 시의원, 정종열 전남고흥군의회 군의원, 이연숙 전남고흥군의회 군의원, 공무부문은 최병관 전북 부안군청 건설행정팀장, 심종선 전북전주 완산소방서 지방소방경이 수상했으며, 방송연예부문은 엄용수 대한코미디언협회 회장, 서우림 탤런트, 가수 남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수상에서 4차산업혁명 경영혁신대상에 가상화폐컨설팅 크린토커런시프로젝트그룹 백천수 대표가 대상을 수상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백천수 대표는 가상화폐투자분석전문가로서 올바른 판단과 사고력으로 맞춤형코인을 분석해 투자자들에게 제공, 높은 수익을 안기고 본인도 큰 성공을 이루어 귀감이 되고 있다. 현제 가상화폐컨설팅과 부천에서 다이어트샾 본점운영도 겸하고 있고 앞으로 커피숍운영계획을 갖고 있는 백천수 대표는 투자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로서 인정받고 경영대상까지 받아 기쁘다앞으로도 더욱 겸손하게 어려운 사람들 소득창출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0420_094528.png

 

이번시상식 후원은 여의도정책연구원(정치닷컴), 교통사교예방재단,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저널국회방송, 월드방송, 중부뉴스통신,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시사연합뉴스, 산경일보, 전북타임즈, 보건의료연합신문,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한국최고경영자과정전략연구원, 뉴스8080, 동포투데이, 시사뉴스TV, 한국을빛낸명사포럼이 후원했다.

 

 

ⓒ (주)안전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