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네트워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로명주소 안내도 배포
명함크기의 휴대용 안내도 함께 제작
기사입력  2018/04/25 [09:55]   경기 지역본부
    도로명주소 안내도
[jhknews.co.kr]파주시는 시민들의 도로명주소 사용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고 생활 속에서 쉽게 활용 할 수 있도록 도로명주소 안내도를 제작해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안내도는 42페이지의 소책자형 2천부와 시가지 중심의 접지형 2천부로 파주시 전지역의 도로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관내 도로명과 도로구간의 기·종점, 주요건물명, 관광지, 국가기초구역(우편번호) 등이 수록돼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도록 명함크기의 안내도 1천부를 함께 제작해 택배, 배달음식점 등 배달업 종사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타 지역에서 파주시로 전입하는 시민들의 주소사용 편리를 위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파주시청 지적과 새주소팀에 방문해 무료로 수령하거나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와 도로명주소 안내 사이트(www.juso.go.kr)에서 도로명주소 전자지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계속적인 개발 등으로 신규 전입하는 시민과 여러 분야의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맞춤형 안내도를 제공해 도로명주소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주)안전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